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xs 라이브 포토 배경화면에 대해 공유해볼까 하는데요. 예전에는 그냥 멈춰있는 사진만 배경화면이 가능했는데, 몇년 전부터는 움직이는 라이브 포토 배경화면도 설정할 수 있게 되었죠. 정말 혁명적이지 않습니까? 룰루~ 처음 이 기능을 알게되고 얼마나 좋던지요. 완전 강추합니다. 그럼 바로 아이폰 xs라이브 포토 배경화면에 대한 정보 공유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아이폰XR의 화면 크기는 6.1인치인데요. 이것은 5.8인치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는 XS보다 조금 더 큰 화면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상시청이나 스트리밍, 그리고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더욱 합당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었어요. 거기다 리퀴드 레티나 HD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더욱 깔끔한 화질을 제공하게 되었죠.

그와 동시에 트루톤까지도 적용되어 화면 밝기 부분까지도 이질감 없이 얼마든지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도 할 수 있답니다. 이런 장점들로 인해 본 모델의 인기가 더욱 높아진 것이 되겠죠. 이렇게 스펙이 좋은데 가격대는 XS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니 많은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구매한 것이었답니다.

특히 아이폰 xs 라이브 포토 배경화면 관련하여 2019년에 가장 많이 팔린 아이폰 기종이 바로 아이폰XR 인데요. 인기가 많았던 제품인 만큼 현재도 많이 찾는 시리즈 중에 하나이죠. 색상은 화이트, 블랙 말고도 블루, 옐로우, 코랄, 레드로 색상이 다양할 뿐 아니라 그 색감 또한 예쁘기 때문에 여자분들에게 상당히 인기가 많은 디자인입니다.

화이트 색상의 경우 아이폰10 실버 계약보다 더 하얗고 맑은 색상이라 좀 더 영롱한 느낌입니다. 뒷면 디자인에는 카메라가 한개라서 현재 아이폰 보다 훨씬 심플한 느낌으로 디자인적인 면으로는 훨씬 보기 좋습니다.

색상이 만족스럽지 못한다는 이유로 인해 5C의 경우 인기가 좋지 못했던 것인데요. 처음 아이폰XR이 나왔을 때, 이때를 생각하고 사람들이 적지 않은 거부감을 보였습니다. 실제로 색상의 경우 화이트와 블랙, 옐로우, 코럴, 레드, 블루 등 6가지의 색상을 선보이곤 했는데요. 기존의 애플 제품에 비해서 더욱 장난감스럽다,

고급스럽지 못하다는 이유로 많이 외면을 하기도 했죠. 이렇게 본 모델도 성공이 아닌 아쉬운 작품으로 사람들의 기억에 남게 되는 것인가 라는 우려를 낳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그 우려는 유저들이 사용하면서 잠식을 단번에 시키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은 다양한 색상을 만들어 제품으로 내고 있는데요. 아이폰XR 역시 그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기본적인 색깔 화이트와 블랙부터 옐로, 코랄, 블루까지 다채롭게 영롱하죠. 저장용량이 128GB가 넘도록 큰 용량을 가지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그동안 저장공간 때문에 걱정이셨던 분들은 마음 푹 놓아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12MP의 와이드 카메라를 지닌 아이폰XR은 화면에 나오는 것보다도 더 넓게 촬영할 수가 있어요.

XS의 경우, 저장공간에 있어 64GB 다음에 바로 256GB를 선택해야 하는 점이 있었습니다. 64GB와 256GB 중간에 있는 128GB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비싼 가격을 내고 256GB를 구입해야 했는데요. 아이폰XR의 경우 128GB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러한 니즈를 얼마든지 충족해줄 수 있었습니다.

물론, 어플의 용량도 높아지고, 사진이나 동영상의 화소도 좋아짐에 따라서 용량도 덩달아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그렇지만 256GB는 조금 과한 용량이라고 생각할 수 있죠. 그런 면에서 128GB는 가장 무난하면서도 부담없는 용량이 될 수 있는데요. XS에서는 128GB를 고를 수 없지만, 본 모델에서는 선택이 가능하므로 이것도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이폰 xs 라이브 포토 배경화면 관련하여 두께는 가장 하위 모델인 만큼 XS보다는 두꺼운 편입니다. 하지만 색상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애플 최초로 가장 다양한 색상의 제품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2018년도 이전에는 기존에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아이폰이 이렇게 화려한 색상으로 출시되었다는 것부터 혁신이었죠. 하지만 기존에 시크한 색감을 선호했던 분들이라면 이렇게 화려하게 출시된 아이폰XR에 적응하는 시간이 좀 필요했었습니다. 현재는 아이폰11 역시도 색상이 다양하게 나오면서 이 후에는 이러한 스타일로 꾸준히 출시될 예정인 듯 합니다.

아이폰XR이 처음에 출시가 되었을 상황에서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주었습니다. 애플의 핸드폰이 어떠한 모양을 하고 나올지 어떠한 성능을 가지고 나오는지에 대한 관심은 세계 각국에서 관심을 가질 정도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핸드폰이 처음에 나오고 대다수의 사람들의 반응은 깔끔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특이하지 않으며 보통의 핸드폰의 기본을 그대로 잘 가져가면서 깔끔하며 심플한 모습을 누가봐도 핸드폰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외형이었습니다. 또한 기타적으로 들어가 있는 기능들역시나 사용을 함에 있어서 불편함이 없을 정도의 심플한 기능들을 탑제를 하고 있기에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꾸자꾸 보고싶은 아이폰 xs 라이브 포토 배경화면, 너무 이쁘고 좋지요? 그럼 아이폰 xs라이브 포토 배경화면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